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바이오로직스, '2025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참가

뉴스경제

삼성바이오로직스, '2025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참가

2025-01-06 09:03:34



삼성바이오로직스 제공.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세계 최대 제약·바이오 투자 콘퍼런스인 '2025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JPMHC)에 참가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로 43회째를 맞는 JPMHC는 매년 1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제약·바이오 업계 최대 규모의 투자 행사입니다.

오는 13~16일 열리는 올해 행사에는 제약·바이오·헬스케어 기업 550여개, 참가자 8,000명 이상이 모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올해로 2017년부터 9년 연속 JP모건으로부터 공식 초청을 받아 행사의 핵심 무대인 '그랜드 볼룸'에서 발표를 진행합니다.

특히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 순서로 발표에 나서게 되는데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2일 차에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 일라이릴리(Eli Lilly), 아스트라제네카(AZ) 등 글로벌 빅파마들과 함께 발표할 예정입니다.

발표는 존림 대표가 직접 맡으며, 취임 이래 매년 최대 실적을 경신하며 내실 있는 성장을 거둔 배경과 올해 사업 계획 및 중장기 비전 등을 설명할 계획입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행사 기간 투자자 및 잠재 고객사와의 적극적인 미팅을 통해 자사의 차별화된 글로벌 위탁개발생산(CDMO) 경쟁력을 알리고 사업 확대를 위한 네트워킹을 강화하는데 주력할 계획입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삼성바이오 #존림 #JP모건헬스케어콘퍼런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동욱(Dk1@yna.co.kr)


이 시각 뉴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