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제공]


제일기획이 세계 최대 전기차기업 BYD코리아 승용 브랜드의 국내 런칭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제일기획은 이번 런칭 마케팅의 일환으로 소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BYD 아토 3(ATTO 3)의 국내 첫선을 보이는 광고 영상을 지난 16일 공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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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이 제작한 이번 광고는 한계를 극복하는 BYD의 기술적 진화를 담았습니다.

BYD의 브랜드명에서 착안한 초성(ㅂㅇㄷ)을 활용해 '배운다'와 '비우다'로 제품의 기술력을 직관적으로 전달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BYD 전기차를 각인시킨다는 방침입니다.

'배운다'를 키워드로 못 관통 테스트를 통해 안전함을 검증 받은 BYD 블레이드 배터리 기술을 표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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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운다’를 통해서는 불필요한 공간을 줄여 공간 활용성을 높인 이플랫폼 3.0(e-Platform 3.0) 내용도 함께 담아냈습니다.

광고를 기획한 제일기획 관계자는 “블레이드 배터리와 같이 글로벌에서 우수성이 입증된 BYD의 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광고를 제작했다” 라며 “한국 시장에서의 첫 런칭인만큼 BYD 브랜드명을 임팩트 있게 기억할 수 있도록 브랜드 초성을 활용해서 시선을 사로잡고자 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BYD와 제일기획은 이번 광고 영상 외에도 지난 16일 인천광역시 중구에 있는 상상플랫폼에서 브랜드 출범행사를 개최하며 한국 승용차 시장 진출의 포문을 열었습니다.

국내 최초로 BYD 아토 3(ATTO 3), BYD 씰(SEAL), BYD 씨라이언 7(SEALION 7) 등 3종의 전기차를 공개했습니다.

BYD코리아는 2월 2일까지 인천 상상플랫폼에서 일반 소비자를 위한 BYD 브랜드 전시 체험관을 운영합니다.

[제일기획 제공]


#BYD #전기차 #아토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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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진솔(sincere@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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