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치지직 '프라임 콘텐츠' 서비스 화면[네이버 제공][네이버 제공]


네이버는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에 스포츠, 공연 등 실시간 시청 경험을 즐길 수 있는 ‘프라임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네이버 치지직에 새롭게 도입된 '프라임 콘텐츠'에서는 실시간 시청 경험에 최적화된 다양한 장르의 방송 콘텐츠들이 제공됩니다.

ADVERTISEMENT


사용자들은 원하는 콘텐츠들을 회차별로 구매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치지직은 첫 번째 프라임 콘텐츠로 스포츠 전문채널 SPOTV와의 협력을 통해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주요 경기를 제공합니다.

네이버 치지직은 MLB 콘텐츠 시범 제공을 시작으로 향후 현장감을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는 스포츠, 공연 등 더욱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 라인업을 확충할 계획입니다.

ADVERTISEMENT


그간 치지직은 인기가 검증된 다양한 IP를 기반으로 ‘같이보기’ 콘텐츠를 제공하며, 신규 스트리머와 팬층도 지속 확대되고 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만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등 인기 예능은 물론 ▲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 디지몬 어드벤쳐 같은 e스포츠와 애니메이션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확보했습니다.

네이버 치지직 김정미 리더는 “이번 프라임 콘텐츠는 양질의 콘텐츠를 사용자의 취향과 시청 맥락에 맞춰 더욱 풍부하게 즐기고자 하는 수요에 응답하는 시도”라며 “치지직은 향후 스트리머와 시청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콘텐츠 생산·소비 문화가 견고히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플랫폼 차원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네이버 #치지직 #MLB #프라임콘텐츠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동욱(DK1@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