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께서 '이재명 잘 뽑았다' 자부심 가질 수 있도록 모든 역량"

이재명 대통령, 일본 총리와 통화(서울=연합뉴스) 이재명 대통령이 9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와 전화 통화를 하고 있다. 2025.6.9 [대통령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서울=연합뉴스) 이재명 대통령이 9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와 전화 통화를 하고 있다. 2025.6.9 [대통령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이재명 대통령이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길은 결코 쉽지 않지만, 이재명 정부는 차근차근 단계적으로 과제를 해결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대통령은 오늘(10일) SNS에 글을 올려 "비상경제점검 TF 회의를 통해 국민 여러분께서 실질적으로 체감하실 수 있는 민생 안정과 물가 관리 방안을 마련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ADVERTISEMENT


이 대통령은 어제 일본 이시바 시게루 총리와 전화통화한 사실도 거론하면서 "한일 국교 정상화 60주년을 맞아 양국 간 신뢰와 우호의 기반을 더욱 단단히 다지며, 긴밀한 소통을 이어가기로 뜻을 모았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국내외 산적한 현안을 하나하나 책임 있게 처리해나갈 것"이라며 "국민 여러분께서 '이재명 잘 뽑았다'는 효능감과 자부심을 가지실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재명 #SNS

ADVERTISEMENT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장보경(jangbo@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