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BTS)[빅히트뮤직 제공][빅히트뮤직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과 정국의 전역을 맞아, 전 세계 아미들의 대규모 축하 행사가 곳곳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페루 리마에서 운행된 지민 전역 축하 LED 트럭[@pjmmoon13 X 캡처][@pjmmoon13 X 캡처]


지난 7일, 지구 반대편 페루에서는 지민의 전역을 축하하는 LED 트럭 광고가 등장했습니다.

ADVERTISEMENT


이 트럭은 페루 리마 곳곳을 누비며 지민의 영상을 담은 광고를 송출했습니다.

현지 팬들은 트럭과 지민의 굿즈를 함께 찍어, 인증 사진을 올리며 지민의 전역을 축하했습니다.

또한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슈거플라자 대형 스크린에도 팬들이 준비한 전역 축하 광고가 지난 1일부터 송출되고 있습니다.

ADVERTISEMENT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도 지민으로 장식됩니다.

이는 Kooky 앱이 주최한 ‘Spotlight Promotion – June Special!’ 팬 투표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얻은 리워드(보상) 광고로, 현지시간 10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펠레 사커 빌딩 전광판을 통해 송출됩니다.

지민의 일본 팬클럽 '박지민재팬'은 지민을 상징하는 노란색으로 현지 랜드마크를 밝히는 점등 행사 'You're our light' 이벤트를 예고했습니다.

이 이벤트는 전역 다음 날인 6월 12일 저녁, 삿포로 TV 타워와 요코하마 마린 타워, 나고야의 오아시스21 스페이스쉽 아쿠아에서 펼쳐집니다.

'You're our light' 이벤트[@PARKJIMINJAPAN X 캡처][@PARKJIMINJAPAN X 캡처]


서울 광화문 코리아나 호텔에는 정국의 전역 축하 광고가 실릴 예정입니다.

이 전광판은 가로 22m, 세로 60m로 면적이 1,300㎡가 넘어, 세로형 전광판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입니다.

이는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가 준비한 것으로,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매시 30분마다 1분간 영상이 반복 송출됩니다.

ADVERTISEMENT


특히 전역 당일인 11일 오후 6시 11분에는 추가로 한 차례 더 방송될 예정입니다.

광화문 코리아나 호텔 전광판에 실릴 정국 광고 시안[@Jungkook__China X 캡처][@Jungkook__China X 캡처]


앞서 10일 오전에는 멤버 뷔와 RM이 팬들의 환영 속에 전역 행사를 마쳤습니다.

이어 2023년 9월 22일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한 슈가는 21일 소집 해제해, 멤버 전원이 군 복무를 마치게 됩니다.

#지민 #정국 #방탄소년단 #bts #전역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정서연(jswhy@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