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는 인도 자회사 롯데 인디아(LOTTE India) 하리아나 공장에 빼빼로 생산 라인 건립을 완료하고 현지 생산과 판매를 시작한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인도 빼빼로 패키지[롯데웰푸드 제공][롯데웰푸드 제공]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1월 롯데 인디아 하리아나 공장에 빼빼로 생산라인 도입을 위해 약 330억원(21억 루피) 규모의 투자를 결정했습니다.
이번에 완성한 생산 시설은 빼빼로의 첫 해외 생산기지로, 인도 시장 공략은 물론 주변국 수출을 위한 발판이 될 예정입니다.
롯데웰푸드는 하리아나 빼빼로 생산 라인을 통해 14억명의 '인구 대국'이자 17조원 규모의 제과 시장인 인도에 빼빼로를 처음 선보입니다.
초콜릿 수요가 높은 현지 시장 특성에 맞춰 오리지널 빼빼로와 크런키 빼빼로 2종을 우선 출시하기로 했습니다.
대형마트, 이커머스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델리 지역을 시작으로 인도 전역에 순차로 판매할 방침입니다.
롯데웰푸드는 특히 인도의 고온다습한 날씨를 고려해 40도에서도 초콜릿 부분이 녹지 않도록 빼빼로 제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롯데웰푸드는 인도 시장에서 Z세대(1990년대 중후반∼2000년대 초반 출생)를 타깃으로 한 마케팅을 전개합니다.
오는 9월부터 글로벌 앰버서더(홍보 대사)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롯데웰푸드는 인도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맛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중동과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수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최근 롯데웰푸드는 인도 자회사인 '롯데 인디아'와 '하브모어'의 합병을 완료했습니다. 오는 2032년까지는 연 매출 1조 원을 목표로 하는 '원 인디아(ONE INDIA)' 전략에 속도를 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오주현(viva5@yna.co.kr)
인도 빼빼로 패키지[롯데웰푸드 제공][롯데웰푸드 제공]롯데웰푸드는 지난해 1월 롯데 인디아 하리아나 공장에 빼빼로 생산라인 도입을 위해 약 330억원(21억 루피) 규모의 투자를 결정했습니다.
이번에 완성한 생산 시설은 빼빼로의 첫 해외 생산기지로, 인도 시장 공략은 물론 주변국 수출을 위한 발판이 될 예정입니다.
롯데웰푸드는 하리아나 빼빼로 생산 라인을 통해 14억명의 '인구 대국'이자 17조원 규모의 제과 시장인 인도에 빼빼로를 처음 선보입니다.
초콜릿 수요가 높은 현지 시장 특성에 맞춰 오리지널 빼빼로와 크런키 빼빼로 2종을 우선 출시하기로 했습니다.
대형마트, 이커머스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델리 지역을 시작으로 인도 전역에 순차로 판매할 방침입니다.
롯데웰푸드는 특히 인도의 고온다습한 날씨를 고려해 40도에서도 초콜릿 부분이 녹지 않도록 빼빼로 제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롯데웰푸드는 인도 시장에서 Z세대(1990년대 중후반∼2000년대 초반 출생)를 타깃으로 한 마케팅을 전개합니다.
오는 9월부터 글로벌 앰버서더(홍보 대사)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롯데웰푸드는 인도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맛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중동과 동남아시아 지역으로 수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최근 롯데웰푸드는 인도 자회사인 '롯데 인디아'와 '하브모어'의 합병을 완료했습니다. 오는 2032년까지는 연 매출 1조 원을 목표로 하는 '원 인디아(ONE INDIA)' 전략에 속도를 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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