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명동중앙점에서 미국인 여성 젠야(Jenaya)씨가 K-슈퍼루키 위드영 전용 매대에서 쇼핑을 하고 있는 모습.[CJ올리브영 제공][CJ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영은 차세대 K뷰티 브랜드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K-슈퍼루키 위드영' 본사업을 어제(9일)부터 가동했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

이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수출 잠재력이 높은 중소 화장품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올리브영의 대표적인 동반성장 프로그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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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5월 공모에 232개 중소 브랜드사가 참여해 최종 25개 브랜드가 선정됐습니다.

선발된 브랜드는 연말까지 약 6개월 동안 CJ올리브영의 거점매장에 전용 매대 설치, 글로벌몰 기획전 진행 등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한 다각도 지원을 받게 됩니다.

또 8월 1일부터 3일까지 미국에서 열리는 CJ ENM 주최 'KCON 2025' 기간 동안 올리브영 행사장 내 전용 전시 공간을 마련해 해외 K뷰티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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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 관계자는 "단기적 지원을 넘어 브랜드의 글로벌 안착을 돕고 K뷰티 생태계 전반의 경쟁력 강화를 견인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올리브영 #K슈퍼루키 #중소벤처기업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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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도헌(dohoney@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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