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는 내일(12일)까지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2025 KBO 리그 올스타전'과 연계해 갤럭시 신제품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오늘(11일) 밝혔습니다.
체험존은 올스타전을 방문한 야구팬들이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야구장의 베이스라인과 더그아웃을 모티브로 꾸몄습니다.
ADVERTISEMENT
3개의 베이스와 홈을 활용해 갤럭시 Z폴드7, 갤럭시 Z플립7, 갤럭시 워치8 시리즈, 스마트싱스 체험존 등으로 구성해 실제 야구 경기를 하는 것과 같은 동선을 구현했습니다.
관람객들은 1∼2루의 폴드7을 형상화한 대형 스크린에서 좋아하는 구단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과 함께 야구 유니폼을 입고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2∼3루 플립7 체험 공간에서는 플립7의 더 커진 커버 디스플레이 활용성을 체험하고 제품 색상 정보를 활용한 간단한 게임도 준비됐습니다.
ADVERTISEMENT
홈 베이스에서는 워치8 시리즈로 맞춤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손가락을 센서에 접촉해 항산화 점수를 파악해보는 등 업그레이드된 헬스케어 기능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올스타전 당일 진행되는 팬 사인회 참가자들은 갤럭시 Z 플립7을 활용해 구단별 마스코트와 '승리요정 셀피'를 촬영하는 이벤트도 참여 가능합니다.
KT도 오는 31일까지 홍대 애드샵 플러스, 강남역 KT애비뉴, 수원 KT위즈파크점, KT플라자 동성로점 등 네 곳에서 '갤럭시 Z 폴더블7 AI체험존'을 운영합니다.
체험존은 KT 캐릭터 '민트라온'이 상상하는 세상이 갤럭시 Z 폴더블7을 열며 현실로 펼쳐진다는 컨셉으로 꾸며졌으며 제품에 탑재된 각종 AI 기술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다고 KT는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야구 #KBO #KT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최지숙(js173@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