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신당 최고위원 후보자 1차 토론회 참석한 이준석 의원(서울=연합뉴스) 박동주 기자 = 13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개혁신당 최고위원 후보자 1차 토론회에 이준석 의원이 참석해 있다. 2025.7.13 pdj6635@yna.co.kr(서울=연합뉴스) 박동주 기자 = 13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개혁신당 최고위원 후보자 1차 토론회에 이준석 의원이 참석해 있다. 2025.7.13 pdj6635@yna.co.kr


개혁신당 대표에 단독 출마한 이준석 의원이 "개혁신당을 이념의 정당이 아닌 실력의 정당으로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의원은 오늘(13일) 개혁신당 전당대회 1차 토론회에서 "진영 논리를 넘어 디지털경제, 인공지능, 연금 개혁, 에너지 전환 같은 미래 과제를 놓고 누가 더 유능한가, 누가 더 해법을 가졌는가로 경쟁하겠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ADVERTISEMENT


그는 "젊은 정치의 플랫폼으로 혁신하겠다"며 "세대교체만을 외치는 정치가 아닌 실제 젊은 정치인이 날마다 도전하고 싸울 수 있는 구조를 만들겠다"고 했습니다.

이어 "그 일환으로 당내 여러 기능을 자동화하고 체계화하는 작업을 진행 중으로, 모든 운영 구조를 디지털 기반으로 혁신하겠다"며 "작지만 강한 정당, 반응 속도가 빠른 정당, 국민 목소리에 즉시 응답하는 정당으로 거듭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개혁신당 #이준석 #전당대회

ADVERTISEMENT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정다예(yeye@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