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홈페이지 캡쳐신한은행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전산 장애가 발생해 이체 거래 등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오늘(18일) 오후 3시쯤부터 신한은행 애플리케이션 '신한SOL'과 홈페이지 등의 비대면 창구에서 통신 오류로 인한 거래 서비스 지연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애플리케이션 캡쳐신한은행 측은 "현재 구체적인 원인을 파악 중"이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습니다.
또 신한은행은 "일시적인 대외기관 통신장애가 발생했다"며 "집중 호우나 랜섬웨어 공격과는 무관하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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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시진(sea@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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