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애플리케이션 캡쳐신한은행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전산 장애가 발생해 1시간 30분 가량 거래 서비스가 중단됐습니다.
은행권에 따르면 오늘(18일) 오후 3시 30분쯤부터 신한은행 애플리케이션 '신한SOL'과 홈페이지 등에서 통신 오류가 발생해 이체·출금 등의 비대면 거래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지연됐습니다.
장애 발생 1시간 30분 가량이 지난 5시쯤 서비스 복구가 완료되어 서비스 이용이 재개됐습니다.
신한은행 측은 "금일 오후 비대면 거래가 일시적으로 지연되었으나, 모두 정상화되어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이용에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향후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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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시진(sea@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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