쐐기골을 만든 뒤 팀 동료들과 축하하는 셀틱 양현준양현준의 쐐기골로 셀틱은 뉴캐슬에 3-0으로 앞섰다. 이후 추가골이 나오면서 셀틱은 4-0 대승을 거뒀다. [Jane Barlow/PA via AP=연합뉴스]양현준의 쐐기골로 셀틱은 뉴캐슬에 3-0으로 앞섰다. 이후 추가골이 나오면서 셀틱은 4-0 대승을 거뒀다. [Jane Barlow/PA via AP=연합뉴스]스코틀랜드 프로축구 셀틱의 양현준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뉴캐슬과의 프리시즌 경기에서 쐐기 골을 만들었습니다.
양현준은 현지시간으로 어제(19일) 열린 친선경기에 선발로 출전해 팀이 2-0으로 앞서던 후반 7분, 페널티 지역 왼쪽을 돌파한 마에다 다이젠의 크로스를 원터치로 마무리하며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셀틱은 뉴캐슬을 상대로 4-0 대승을 거뒀고 브랜든 로저스 셀틱 감독은 양현준의 득점에 대해 "훌륭한 골이었다"고 평가했습니다.
2024-2025시즌 리그 5골, 스코틀랜드축구협회(SFA)컵 1골을 기록한 양현준은 다른 리그로의 이적설이 나오기도 했지만, 셀틱에서 새 시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프리시즌 훈련에 합류한 손흥민다양한 이적설이 제기된 가운데 손흥민은 양민혁과 함께 팀 훈련에 합류했다. [출처 토트넘 SNS]다양한 이적설이 제기된 가운데 손흥민은 양민혁과 함께 팀 훈련에 합류했다. [출처 토트넘 SNS]한편, 같은 날 잉글랜드 3부 리그 레딩과 프리시즌 경기를 치른 토트넘은 2-0으로 승리했습니다.
손흥민은 주장 완장을 차고 후반전 시작과 함께 교체 투입됐지만 상대 수비에 막혀 득점을 올리지 못했고, 양민혁은 교체 명단에 포함됐지만 출전 기회를 얻지 못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신현정(hyunspirit@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