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애플리케이션 화면 캡쳐][도미노피자 애플리케이션 화면 캡쳐]SK텔레콤이 'T멤버십 고객 감사제' 이벤트를 개최하면서 일부 브랜드에 고객이 몰리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행사 시작 후 첫 주말부터 오늘(25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접속 지연 등이 이어졌습니다.
SK텔레콤은 최근 유심 해킹 사태가 일어난 데 대해 고객 보상책의 일환으로 도미노피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문을 하려는 고객이 대거 몰리면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와 앱 접속이 마비됐습니다.
이를 기다리고도 주문하지 못한 고객들 사이에서는 불만의 목소리도 터져나왔습니다.
이같은 도미노피자 대란에 앞서 '파리바게뜨 할인' 이벤트 당시에도 매대에 남은 빵이 없어 고객들이 쿠폰을 사용하지 못하는 등 혼란이 빚어졌던 바 있습니다.
SK텔레콤은 쿠폰 사용 고객이 몰리자 앱을 통해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다"며 사전 예약 기능 활용을 부탁하는 등의 메세지를 띄웠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준하(jjuna@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