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카카오쇼핑 공통으로 열리는 ‘강추위크’는 신선·가공식품, 리빙·유아동, 패션·뷰티, 가전 등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 행사입니다. 15일 리빙·뷰티·유아동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28일까지 카테고리 별로 오픈되고, 카카오페이 결제 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카테고리별 할인 혜택으로는 ▲ 가전은 10만 원 이상 결제 시 7% 할인(최대 15만 원) ▲ 가공식품은 1만 원 이상 결제 시 7% 할인(최대 3만 원) ▲ 기타 카테고리는 2만 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최대 1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21일까지 추석을 앞두고 나를 위한 ‘쟁쟁한 특가’ 이벤트를 마련합니다. 자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오전 10시에 지급되는 쿠폰을 통해 배송·교환권 상품을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 결제 시 배송 상품 5만 원 이상 10% 할인(최대 1만 원), 교환권 2만 원 이상은 2천 원 할인 혜택을 무제한 제공합니다.
더불어 22일부터 10월 9일까지 ‘추석 기획전’을 통해 기획전 내 배송상품을 카카오페이로 15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10% 할인(최대 2만 원)을 횟수 제한 없이 제공합니다.
또한, 선물하기 럭스(LuX)는 럭스 상품을 구매 및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쇼핑포인트 50만원을 증정합니다.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카쇼라위크’에서는 21일까지 추석에 맞춘 인기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선보입니다.
카카오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와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쇼핑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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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동욱(DK1@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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