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여객기[티웨이항공 제공][티웨이항공 제공]티웨이항공이 '건군 77주년 국군의날'을 기념해 항공운임 할인을 확대 시행합니다.
이번 할인은 오는 10월 1일 국군의날을 맞아 국군장병과 군인 가족의 헌신에 감사하고 군 복무에 대한 자긍심과 사기를 높이기 위한 것으로 여행 분야에서는 티웨이항공이 국방부와 협업을 통해 진행됩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출발하는 국내선 및 국제선 노선이 적용 대상이며 발권일을 기준으로 지난 8월 18일부터 시행 중입니다.
할인 대상은 일반 운임을 기준으로 ▲ 현역 군인(사관학교 생도 및 후보생 포함) ▲ 군무원 및 국방부 소속 공무원 ▲ 공무직 본인 및 가족입니다.
군인 신분 증명서 및 가족 관계 증빙 서류가 필요하며 예약 후 수속 카운터에서 서류 확인 후 항공권을 발권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선은 주말·성수기 일반 운임 기준 10%, 비수기 일반운임 기준 30% 할인이며 홈페이지에서 국내선 항공권 예매 시 개인신분 할인 선택을 하면 됩니다.
국제선의 경우 비수기 일반·스마트운임 기준 10% 할인으로 국제선 항공권 예매 시 군측으로부터 안내받은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티웨이항공을 이용하는 국군장병 및 군인 가족 대상자들을 위해 항상 안전한 비행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곽준영(kwak_ka@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