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인프리미엄 운영사인 파인네스트가 12월 진행된 희망2026나눔캠페인 대전 서구 순회모금에서 나눔명문기업 32호로 가입하며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했습니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파인네스트는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해 5년간 1억 원 이상 기부를 약정했습니다. 나눔명문기업은 5년간 1억 원 이상 기부를 약정하거나 1억 원을 일시 기부한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고액기부 기업 모임입니다.

파인네스트의 기부 활동은 2024년부터 이어지고 있습니다. 2024년 4월 청양군에 2,000만 원 상당을 기부한 데 이어 같은 해 9월 대전 대흥동 행정복지센터에 성금 235만 원을 기탁했습니다. 같은 해 12월에는 연말연시를 맞아 대전 서구 탄방동 행정복지센터에 1천만 원을 기탁하며 장애인 가정을 지원했습니다.

올해 8월에는 예산군 이재민 복구 지원을 위해 임시대피시설 8곳에 공기청정기와 정수기 등 총 16대, 1천만 원 상당의 물품과 현금을 지원했습니다. 지난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대전 서구 탄방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독거가구 지원을 위한 성금 566만6천원을 기탁한 바 있습니다.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파인네스트의 지속적인 나눔 참여가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고윤석 파인네스트 대표는 "기업의 성장과 함께 지역사회와 나누는 가치 역시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책임 있는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동욱(DK1@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