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프리킥 골 넣는 손흥민환상의 프리킥 골 넣는 손흥민(대전=연합뉴스) 서명곤 기자 = 14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남자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대한민국 대 볼리비아의 경기에서 손흥민이 프리킥으로 선제골을 넣고 있다. 2025.11.14
seephot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환상의 프리킥 골 넣는 손흥민
(대전=연합뉴스) 서명곤 기자 = 14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남자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대한민국 대 볼리비아의 경기에서 손흥민이 프리킥으로 선제골을 넣고 있다. 2025.11.14
seephot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손흥민이 지난달 볼리비아 평가전 당시 이른바 '손흥민 존'에서 만든 프리킥 골이 축구 팬들이 뽑은 '2025 KFA 올해의 골'에 선정됐습니다.
대한축구협회에 따르면 손흥민의 프리킥 골은 전체 투표의 57.4%를 차지하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당시 손흥민은 후반 12분, 페널티지역 왼쪽에서 직접 프리킥 기회를 얻어 수비벽을 넘기는 정확한 슈팅으로 골문을 갈랐습니다.
손흥민은 2023년 월드컵 2차 예선 싱가포르전에서 만든 중거리 슛과 2024년 아시안컵 8강 호주전에서 나온 연장전 프리킥 골에 이어 3년 연속 팬들이 뽑은 올해의 골 주인공이 됐습니다.
올해의 골 2위는 이강인이 월드컵 3차 예선 쿠웨이트전에서 만든 왼발 골이었습니다.
이번 팬 투표에는 축구 팬 1,450명이 참여했으며 대한축구협회는 2002년부터 매년 그 해 열린 각급 남녀 대표팀 경기를 대상으로 '올해의 골'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신현정(hyunspirit@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