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연합뉴스][연합뉴스]


워너원의 재결합 가능성을 시사하는 영상이 공개된 이후 멤버들이 해당 영상을 직접 공유하며 '워너원 재결합' 여부가 새해 연예계 최대 화두로 떠올랐습니다.

엠넷플러스는 지난 1월 1일 11시 1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6 COMING SOON #우리 다시 만나"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는 워너원 로고가 새겨진 카세트테이프가 재생되며, 워너원의 마지막 활동 곡 ‘봄바람’ 가사 중 “우리 다시 만나”라는 구절이 흘러나옵니다.

영상 끝에는 ‘We GO Again’이라는 문구도 등장합니다.

해당 카세트테이프는 워너원을 상징하는 소품입니다.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박우진, 이대휘는 별다른 설명 없이 해당 영상을 각자의 SNS에 공유해 재결합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습니다.

실제로 영상 공개 직후 댓글에는 “다시 만나자는 약속을 지키러 온 것 같다”, “멈춰 있던 시간이 다시 흐르기 시작했다” 등의 반응이 잇따랐습니다.

X(구 트위터) 대한민국 실시간 트렌드에는 ‘#워너원 재결합’이 오르며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026 COMING SOON #우리다시만나['엠넷플러스' 유튜브 캡처]['엠넷플러스' 유튜브 캡처]


워너원은 2017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11인조 프로젝트 그룹입니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으로 구성된 워너원은 데뷔 직후 신드롬급 인기를 누렸습니다.

이들은 약 1년 6개월간 활동한 뒤 2019년 공식 활동을 종료하며 팬들에게 큰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이후 2021년 MAMA 무대에서 한 차례 재결합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여전한 영향력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나현(hyeonie@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