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가 개최한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2026 트렌다이브’[KCC글라스 제공][KCC글라스 제공]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어제(21일)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인 ‘2026 트렌다이브(TRENDIVE)’를 개최하고 새로운 디자인 테마인 ‘스틸 인 플럭스(Still in Flux)’를 공개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한 트렌다이브 행사에는 건설사, 인테리어 전문업체 등 4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행사 1부인 ‘2025년 모델하우스 트렌드 리뷰’에서 참가자들은 최근 분양 시장에서 관찰되는 모델하우스 디자인 트렌드를 분석했고, 이어진 2부에서 홈씨씨는 새 디자인 테마인 스틸 인 플럭스와 이를 반영한 디자인 방향성을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3가지 디자인 방향성은 ▲ 조화를 강조하는 ‘CHORD(코드), 조율의 미학’ ▲ 소재의 균형을 통해 절제 있는 감각을 추구하는 ‘SENSORIAL(센소리얼), 감각의 온도’ ▲ 공간이 담고 있는 의미와 본질에 집중하는 ‘MEANING(미닝), 의미의 결’ 등입니다.

KCC글라스 홈씨씨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도출된 인사이트를 다양한 고객사와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제품 개발에도 적극 반영하는 한편, 고객사와의 직접 소통을 위한 대면 세미나도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트렌다이브는 단순한 트렌드 소개를 넘어, 건축과 인테리어를 비롯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자유롭게 소통하며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고객사와의 소통과 현장 중심의 대응력을 강화해 고객사의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장한별(good_star@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