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아티즈 어드벤처[파라다이스 제공][파라다이스 제공]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 대상 아트투어 프로그램 '아티즈 어드벤처'를 선보인다고 오늘(27일) 밝혔습니다.

아티즈 어드벤처는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호텔 내의 예술 작품을 감상하고 직접 창작 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와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운영되며, 각 호텔에서 총 7점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다음달 7일부터 매주 토·일요일 오후 2~4시, 만 5~11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운영됩니다. 주요 작품으로는 쿠사마 야요이의 ‘거대한 호박'과 카우스의 '투게더' 등이 포함됩니다.

객실 패키지도 함께 출시돼 아이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들은 호텔 내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성인 2인·어린이 2인을 기준으로 한 이 패키지에는 얼리 체크인과 사우나, 수영장, 원더박스 이용 혜택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다음 달부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2026년 기준 2016~2020년생 어린이를 대상으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되며, 최대 8명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데미안 허스트, 데이비드 호크니, 이우환 등 세계적인 작가들의 작품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객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모두가 아티즈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아티즈 어드벤처는 아이에게는 예술적 감수성과 창의력을 키우는 경험을, 부모에게는 온전한 휴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파라다이스는 복합리조트 기업으로서 고객 경험을 고도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오주현(viva5@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