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아파트 밑으로 내려보내는 모습 [베스티보로네시 캡처]아이를 아파트 밑으로 내려보내는 모습 [베스티보로네시 캡처]러시아에서 술에 취한 남성이 아들을 밧줄에 묶고 아파트 7층 창밖으로 내보내는 영상이 퍼지면서, 현지 검찰이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28일(현지시간) 타스 통신에 따르면, 이날 러시아 보로네시 검찰청은 미성년자 관련 사건에 대한 언론 보도를 토대로 수사에 착수했다고 밝혔습니다.
검찰은 "보로네시 주민 한 명이 술에 취해 밧줄로 한 소년을 아래로 내려보냈다가 끌어올리는 위험한 일을 벌였다는 보도가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각종 지역 언론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한 남성이 아들로 추정되는 어린 남자아이의 허리에 밧줄로 묶고 창문 밖으로 내렸다가 다시 올리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바깥에는 눈이 내리고 있었는데, 아이는 반소매 티셔츠 차림이었습니다.
이 광경을 지켜보고 있던 주변 사람들은 카메라로 영상을 찍고 재밌다는 듯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영상에는 정확한 시간 및 장소 정보는 포함돼 있지 않았으나, 사건은 한밤중 러시아 보로네시의 한 아파트 7층에서 일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로네시 지방검찰청은 성명을 통해 "부모를 조사하고 아동 보호 당국을 개입할 예정"이라며 "필요할 경우 기소 절차를 진행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전소미(jeonsomi@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