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릴레이 캠페인 동참(서울=연합뉴스)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가운데)가 직원들과 함께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 중이다. [교보증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6.02.13(서울=연합뉴스)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가운데)가 직원들과 함께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 중이다. [교보증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6.02.13


교보증권은 서울경찰청이 주관하는 '청소년 불법도박 근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오늘(13일)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을 노리는 불법 사이버 도박, 절대 이길 수 없는 사기범죄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청소년 대상 불법 도박의 위험성과 예방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 중입니다.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는 정은보 한국거래소 이사장의 지목을 받아 청소년 보호의 중요성에 공감하며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교보증권은 설명했습니다.

이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이선훈 신한투자증권 대표와 장병호 한화투자증권 대표를 추천했습니다.

이석기 대표이사는 "청소년 불법도박은 개인의 문제가 아니라 사회 전체가 함께 대응해야 할 과제"라며 "임직원들과 함께 미래세대가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책임 있는 역할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동욱(DK1@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