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예가] 싸이 '대디' 뮤비 1억뷰 돌파…한국 최초 4개 뮤비 연속 기록

오늘의 연예가입니다.

▶ 싸이 '대디' 뮤비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

월드스타 싸이가 부른 '대디'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50일째인 오늘 오전 유튜브 1억뷰를 돌파했습니다.

지난해 12월1일 선보인 '대디' 뮤직비디오는 오후 3시 현재 유튜브 조회수 1억17만건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싸이는 한국 가수 최초로 '강남스타일'과 '젠틀맨', '행오버', '대디'까지 뮤직비디오 4개가 잇달아 유튜브 1억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 박시후, 케이블 드라마로 3년만에 국내 복귀

지난 2013년 성폭행 사건에 휘말리며 국내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 박시후 씨가 OCN 주말드라마 '동네의 영웅'을 통해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합니다.

오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박시후는 공백기 동안 삶을 되돌아봤고 다시 연기할 기회를 얻어 꿈을 꾸는 것처럼 행복하다는 소회를 밝혔습니다.

▶ '치인트' 일본서 만난다…엠넷재팬서 4월 방송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을 일본에서도 볼 수 있게 됩니다.

'치인트'의 판권이 최근 일본에 판매돼 앰넷 재팬을 통해 4월부터 정식 방송되는 것인데요.

드라마 원작인 웹툰이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다 한류스타 박해진 씨의 출연작이라는 점에서 현지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 이민호 첫 토크콘서트서 한중일 팬 4천명 만나

한류스타 이민호 씨가 첫 토크 콘서트를 열고 중국과 일본 등지에서 온 팬 4천여명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지난 16일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된 콘서트에서 이민호는 팬들에게 자신이 발표한 노래들을 들려주고 그간 선보였던 작품도 함께 돌아봤는데요.

오는 25일 일본에서도 토크콘서트를 열 예정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yjebo@yna.co.kr

(끝)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