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초대석] 글로벌 해양관광 명품도시 '보령'…어떤 곳?

뉴스지역

[초대석] 글로벌 해양관광 명품도시 '보령'…어떤 곳?

2018-02-27 19:53:51

[초대석] 글로벌 해양관광 명품도시 '보령'…어떤 곳?

<출연 : 김동일 보령시장>

충남 최대의 관광지 보령시가 사계절 모두 찾을 수 있는 관광지로 변화하기 위해 계절별 이벤트를 준비하고 교통인프라를 구축하는데 힘쓰고 있습니다.

한편 보령머드축제, 보령해양머드엑스포 등 행사 개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합니다.

이 시간 스튜디오에 김동일 보령시장을 모시고 이야기 나눠 보겠습니다.

<질문 1> 보령시는 사계절 글로벌 해양관광 명품도시를 추구하고 있는데요. 보령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질문 2> 보령하면 머드, 머드하면 보령으로 유명한데요. 보령머드축제에 대하여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3> 해양의 미래가치와 세계 머드 산업을 선도하고자 2022 보령해양머드엑스포를 준비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유치 계획을 말씀해 주세요.

<질문 4> 관광객은 보고, 먹고, 즐기는 체류형 관광지를 선호하는데요. 보령시의 사계절 관광축제를 소개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5> 보령엔 머드를 이용한 특별한 화장품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보령머드 화장품 소개 부탁드립니다.

<질문 6> 보령은 90여개 아름다운 섬을 가지고 있죠. 서해안 다도해 보령의 섬, 사계절 관광 특화 전략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요?

<질문 7> 관광객에게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 보령의 관광명소가 있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시청자께 전하고 싶은 말씀 전해주시죠.

지금까지 김동일 보령시장과 이야기 나눠봤습니다.

[뉴스19]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ㆍ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


이 시각 뉴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