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플레이어
자막방송 VOD 제작지원 : 방송통신위원회 및 시청자미디어재단
[핫클릭] 유명 아이돌 아버지인 쉐프 성폭행 혐의 피소 外

핫!클릭 시간입니다.

ADVERTISEMENT


이 시각,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기사는 어떤 게 있을까요?

▶ 유명 아이돌 아버지인 쉐프 성폭행 혐의 피소

유명 여성 아이돌 가수의 아버지이자 셰프가 식당을 운영하며 직원에게 성폭행을 가했다는 고소가 접수돼 경찰 조사가 진행중입니다.

ADVERTISEMENT


그제(9일) 검찰에 제출된 고소장에는 해당 여성이 지난해 가게 안과 외부에서 상습적으로 성추행과 폭행,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피고소인은 유명 연예인의 아버지로, 방송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 '지망생 성폭행' 연예기획사 대표 징역 5년

연예인 지망생들을 속여 상습적으로 성폭행한 연예기획사 대표에게 징역 5년이 확정됐습니다.

대법원은 피감독자 간음 혐의로 기소된 41살 이 모 씨의 상고심에서 징역 5년을 선고한 원심 판결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씨는 드라마 조연 오디션을 보러 온 지망생들에게 제작이 확정되지도 않은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시켜주겠다고 속이는 등의 수법으로 성폭행한 혐의를 받습니다.

▶ 최태원 회장 - 동거인에 악플 단 누리꾼 징역형

ADVERTISEMENT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동거인에 대한 허위 내용의 악성 댓글을 단 누리꾼과 가짜 뉴스를 유포한 1인 미디어 대표가 1심에서 잇따라 징역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법원은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김 모 씨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또 최 회장에 대한 가짜 뉴스를 빌미로 금품을 뜯어낸 혐의를 받는 1인 미디어 대표에겐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이 선고됐습니다.

지금까지 핫클릭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