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즈&] 서울모터쇼 역대 최다 227개업체 참가 外

뉴스경제

[비즈&] 서울모터쇼 역대 최다 227개업체 참가 外

2019-03-25 15:34:43

[비즈&] 서울모터쇼 역대 최다 227개업체 참가 外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올라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서울모터쇼 역대 최다 227개업체 참가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는 오는 29일 경기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개막하는 '2019 서울모터쇼'에 사상 최다인 227개 업체가 참석한다고 밝혔습니다.

전시는 모빌리트 월드 등 7개 테마관과 자동차 제조산업관, 체험 부스 등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서울모터쇼는 다음달 7일까지 열립니다.

▶ SK건설, 아파트단지 전체 적용 공기청정시스템 개발

SK건설이 아파트 전 구역의 공기 질을 개선할 수 있는 'SK뷰 클린에어 8'을 개발해 SK뷰 단지에 단계적으로 적용한다고 밝혔습니다.

SK뷰 클린에어 8은 단지 입구 버스 대기 공간부터 지하 주차장, 동 출입구, 엘리베이터, 집 내부에 이르기까지 단지 내 주요 이동 동선 모든 곳에 공기청정시스템을 가동하는 것입니다.

▶ LG전자 후원 '씽큐 아이스 판타지아' 내달 열려

LG전자는 다음달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인공지능 LG 씽큐 아이스 판타지아'를 후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로 두 번째인 이 행사에는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차준환 선수와 평창 동계올림픽 아이스댄스 금메달리스트 테사 버츄·스캇 모이어 등 국내외 유명 피겨 스타들이 대거 참가해 공연을 펼칩니다.

▶ GS25 최대 65% 싼 '반값 택배' 출시

GS25 편의점이 기존 편의점 택배 가격 절반에 불과한 '반값 택배' 서비스를 새롭게 내놓았습니다.

반값 택배는 고객이 GS25 점포에서 택배 발송을 신청하고 택배 수령자가 GS25 점포에서 찾아가는 택배 상품입니다.

수령까지 걸리는 기간이 4일로 일반 편의점 택배보다 길지만, 요금은 최대 65% 저렴합니다.

▶ SK네트웍스, 성북구 장애인 차량 무상점검

SK네트웍스의 종합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는 차량 정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 성북구 장애인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피드메이트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착한 정비' 캠페인은 지난해 7월 의정부, 9월 용인에 이어 세 번째로 이뤄졌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이 시각 뉴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