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삼성전자 '더 세로' TV 온라인 사전 판매 外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삼성전자 '더 세로' TV 온라인 사전 판매
삼성전자가 오늘(27일) 위아래로 긴 형태의 TV 신제품 '더 세로'의 온라인 사전 판매를 시작합니다.
삼성닷컴과 G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시장에서 살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43인치형 1개 모델이며, 가격은 출고가 기준으로 189만원입니다.
▶ 아시아나항공, 중국 '왕훙' 초청해 SNS 홍보
아시아나항공이 중국 SNS에서 영향력이 높은 인터넷 파워블로거 '왕훙' 30명을 초청해 한국과 아시아나 홍보에 나섭니다.
이번에 선발된 블로거들은 아시아나항공 본사와 인천공항을 견학하고 강원도 강릉 한류 관광지 체험 과정을 실시간으로 SNS에 올릴 계획입니다.
▶ 중견련·베카맥스, 중견기업 베트남 진출 지원
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베트남의 국영 공단개발기업 베카맥스와 손잡고 베트남에 진출하는 중견기업 지원에 나섭니다.
중견련 회원사는 베카맥스 산업단지에 진출하거나 투자할 때 업무협약에 근거해 최대 12개월 무료 임시사무실, 무상 행정서비스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한샘 '세상모든가족함께' 행사 참여
한샘은 어제(26일) 서울숲 도시락 정원에서 '세상모든가족함께'라는 숲속 나들이 행사를 후원했습니다.
여성가족부와 보건복지부가 개최한 이번 행사는 한부모 가족, 다문화 가족 등을 포용할 수 있는 사회적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 롯데마트, 바다의날 기념 수산물 최대 30% 할인
롯데마트가 나흘 앞으로 다가온 '바다의 날'을 기념해 30일부터 일주일간 주요 수산물 할인에 들어갑니다.
생물 오징어와 전복 등 소비자가 많이 찾는 수산물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비즈&] 삼성전자 '더 세로' TV 온라인 사전 판매 外
뉴스경제
[비즈&] 삼성전자 '더 세로' TV 온라인 사전 판매 外2019-05-28 00:4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