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뉴스프라임] '이재명 캠프' 한민수 vs '윤석열 캠프' 이상일

뉴스정치

[뉴스프라임] '이재명 캠프' 한민수 vs '윤석열 캠프' 이상일

2022-01-18 20:10:05

[뉴스프라임] '이재명 캠프' 한민수 vs '윤석열 캠프' 이상일

■ 방송 : 2022년1월 18일(화) <캠프 vs 캠프>

■ 진행 : 성승환, 강다은 앵커

■ 출연 : 한민수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선대위 공보단 부단장, 이상일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상근보좌역

정치대담, 캠프 대 캠프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한민수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공보부단장, 이상일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상근보좌역 함께하겠습니다.

<질문 1> 국민의힘이 무속인 관련 의혹을 부인하면서도 시점이 공교롭다고 할까요. 논란 이후 관련 본부를 해산했어요? 선대위 산하 네트워크본부를 해산한 배경이 뭔가요? 민주당 윤호중 대표는 '윤핵관은 무당이고, 왕윤핵관은 부인 김건희였다'고 했는데요?

<질문 2> 오늘 '굿바이 이재명' 저자인 장영하 변호사가 국회에서 이재명 후보 관련된 통화 녹음 파일을 공개했더라고요? 이재명 후보가 다시 한번 사과를 했고 선대위에서는 고발 조치를 했더라고요? 김건희씨의 경우 유튜브 기자가 통화 당사자고 이재명 후보 관련은 통화 당사자가 아닌데, 그 부분도 영향이 있나요?

<질문 3> 김건희씨 '7시간 통화'에 이재명 후보 욕설 녹취, 역대급 진흙탕 선거라는 지적에는 어떤 입장인가요?

<질문 4> 그러다 보니 두 후보가 양자 토론을 하면 결국 네거티브에 치우치지 않겠느냐 이런 언론 전망이 적지 않거든요? 설 연휴 전인 27일에 하느냐, 연휴 기간인 31일에 하느냐 이건 아직 안 정해진 거죠? 안철수 후보, 양자 TV토론 불공정하다면서 법적 조치(방송금지 가처분 신청)를 취할 거라고 했는데?

<질문 5> 선거가 50일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일주일 사이 이렇게 여론이 급등락을 반복하는 경우는 처음인 것 같아요? '자고 나면 우열이 바뀐다'고 말할 정도로 혼조세를 보이는 가장 큰 이유가 어디에 있다고 보세요?

<질문 6> 앞으로 후보 단일화를 비롯해서 TV토론 등 선거판을 출렁이게 할 변수와 복병이 적지 않다는 관측도 있는데요. 이 중에서 최대 변수는 뭐라고 보세요? 남은 50일, 두 후보는 어디에 가장 주력을 할 계획인지요?

#이재명 #한민수 #윤석열 #이상일 #윤핵관 #김건희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이 시각 뉴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