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고다·트립닷컴 불만 상담 최다…알리·테무보다 많아

뉴스경제

아고다·트립닷컴 불만 상담 최다…알리·테무보다 많아

2024-08-09 09:31:55

아고다·트립닷컴 불만 상담 최다…알리·테무보다 많아

올해 2분기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국제 거래 소비자 상담 가운데 여행플랫폼 아고다와 트립닷컴 사건이 알리익스프레스 등 중국 쇼핑 플랫폼보다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올해 2분기 아고다 상담은 610건, 트립닷컴은 327건으로, 알리익스프레스 222건이나 테무 92건보다 더 많았습니다.

아고다 등 여행플랫폼 이용자들은 주로 예약 취소와 환불, 수수료 관련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홍서현 기자 (hsseo@yna.co.kr)

#휴가철 #아고다 #트립닷컴 #소비자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이 시각 뉴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