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의 온라인 서비스가 오전 한때 중단돼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오늘(17일) 오전 9시 50분쯤부터 약 1시간 동안 국민은행의 모바일뱅킹 앱 'KB스타뱅킹'에서 접속 지연 또는 중단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국민은행 측은 "예기치 않은 거래량 증가로 로그인 거래가 일시적으로 지연됐다"며 이용 불편에 대한 사과문을 기재했습니다.
앞서 국민은행은 지난해 9월과 10월에도 비슷한 앱 접속 장애를 겪어 재발 방지를 약속한 바 있습니다.
김수빈기자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수빈(soup@yna.co.kr)
오늘(17일) 오전 9시 50분쯤부터 약 1시간 동안 국민은행의 모바일뱅킹 앱 'KB스타뱅킹'에서 접속 지연 또는 중단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국민은행 측은 "예기치 않은 거래량 증가로 로그인 거래가 일시적으로 지연됐다"며 이용 불편에 대한 사과문을 기재했습니다.
앞서 국민은행은 지난해 9월과 10월에도 비슷한 앱 접속 장애를 겪어 재발 방지를 약속한 바 있습니다.
김수빈기자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수빈(soup@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