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최근 발생한 사이버 침해사고와 관련해 24시간 전용 상담센터를 운영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카드는 어제부터(2일) 고객센터에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 관련 전용 ARS 메뉴를 신설하고 관련 문의에 응대하고 있습니다.
롯데카드는 침해 사고로 인한 부정사용 발생 시 선보상도 하기로 했습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상 금융거래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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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혜준(junelim@yna.co.kr)
롯데카드는 어제부터(2일) 고객센터에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 관련 전용 ARS 메뉴를 신설하고 관련 문의에 응대하고 있습니다.
롯데카드는 침해 사고로 인한 부정사용 발생 시 선보상도 하기로 했습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상 금융거래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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