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최근 발생한 해킹 사고와 관련한 피해를 전액 보상하겠다고 공지했습니다.

롯데카드 조좌진 대표이사는 오늘(4일) 홈페이지를 통해 사과문을 내고 이같이 밝혔습니다.

조 대표는 현재 관계 기관 등과 피해 내용을 파악 중이며 현재까지는 고객 정보 유출 사실이 확인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피해 예방을 위해 외부 침입이 발생한 시기에 온라인 결제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재발급을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롯데카드는 지난 달 일부 서버가 악성코드에 감염되는 등 해킹 공격을 당한 사실을 확인하고 지난 1일 금융당국에 이를 신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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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시진(sea@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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