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든' 첫 라이브 영상 반응 터졌다…"혼문 봉인"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걸그룹 헌트릭스의 가창을 맡은 3인방의 '골든' 첫 라이브 영상에 반응이 뜨겁습니다.

해당 영상은 가수 이재와 오드리 누나, 레이 아미가 미국 NBC 인기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서 선보인 무대로, 지난 8일 토크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습니다.

영상은 오늘(10일) 오전 8시 30분 기준 누적 조회 수 950만 회를 넘겼고, "혼문이 봉인됐다"는 등 댓글은 3만 개 넘게 달렸습니다.

'골든'은 현재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통산 8주째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추석 1위 '보스' 개봉 7일 만에 손익분기점 돌파

코미디 영화 '보스'가 추석 연휴 기간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손익분기점을 돌파했습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3일 개봉한 '보스'는 개봉 7일 만인 9일 기준 누적 관객 수 170만 명을 넘겼습니다.

'보스'는 배우 조우진, 정경호 등이 주연으로 나서 각자의 꿈을 위해 보스 자리를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려냈습니다.

박찬욱 감독의 신작 '어쩔수가없다'는 누적 관객 수 244만 명을 넘기며 박스오피스 3위에 자리했습니다.

▶ 블랙핑크 지수, 새 싱글 발매…팝 가수 제인과 호흡

블랙핑크 지수가 새 싱글로 돌아왔습니다.

지수는 한국 시간으로 오늘(10일) 자정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EYES CLOSED', 아이즈 클로즈드를 발매했습니다.

이번 싱글은 영국 보이밴드 원 디렉션 출신의 팝 가수 ZAYN, 제인과 호흡을 맞췄으며, 뮤직비디오는 오후 1시 지수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즈 클로즈드'는 지수가 지난 2월 발매한 첫 솔로 앨범 '아모르타주'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 싱글입니다.

▶ 제니, 소속사와 한글 글꼴 출시…"세계에 한글 아름다움 알린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한글날을 맞아 소속사와 함께 한글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글꼴을 공개했습니다.

소속사 OA 엔터테인먼트는 어제(9일) 신규 한글 글꼴 '젠 세리프'를 무료로 배포했습니다.

'젠 세리프'는 서양의 전통 서체인 블랙레터와 한글을 결합한 글꼴로, OA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소속사는 "제니는 앞서 첫 정규앨범 수록곡 '서울 시티'로 한국의 멋을 알리는 등 한국에 대한 특별한 사랑과 자부심을 드러냈다"고 덧붙였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이혜선(youstina@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