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핫클릭] 뉴진스 '버블검' 2천만뷰…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外

뉴스사회

[핫클릭] 뉴진스 '버블검' 2천만뷰…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外

2024-05-02 09:08:17

[핫클릭] 뉴진스 '버블검' 2천만뷰…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外

▶ 뉴진스 '버블검' 2천만뷰…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뉴진스의 신곡 '버블 검(Bubble Gum)'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천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소속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를 둘러싼 파문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건데요.

지난달 27일 공개된 뉴진스의 신곡 '버블 검' 뮤직비디오의 조회 수는 오늘 오전 8시 기준 1,940만 뷰를 넘겼습니다.

'버블 검'은 듣기 편한 멜로디와 순수한 복고풍 영상미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이와 함께 어도어는 일본에서 가장 사랑받는 현대미술가이자 팝 아티스트인 무라카미 다카시가 직접 제작한 캐릭터가 담긴 신곡 '라이트 나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공개했습니다.

▶ 승무원 다툼에…中 공항서 비상탈출 슬라이드 작동

중국에서 승무원끼리 다툼을 벌이다가 항공기의 비상탈출 슬라이드가 펼쳐지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저녁 중국 시안을 떠나 상하이 푸둥공항에 착륙한 뒤 탑승교로 향하던 중국 동방항공 에어버스 A320 여객기의 비상탈출용 슬라이드가 활주로에서 갑자기 펼쳐졌습니다.

당시 승무원들 간에 충돌이 벌어지면서 비상 슬라이드가 열린 것으로 전해졌는데, 동방항공 측은 사과문을 올리며 법령에 따라 처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일부에서는 승무원의 고의 파손이 확인되면 유기징역이나 벌금형 등에 처해질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 '뉴욕 3부작' 작가 폴 오스터 별세…향년 77세

미국 현대 문학을 대표하는 작가 중 한 명이죠.

'뉴욕 3부작'으로 유명한 미국의 베스트셀러 작가 폴 오스터가 현지시간으로 30일 77세를 일기로 별세했습니다.

오스터는 뉴욕 브루클린 자택에서 숨졌으며, 사인은 폐암 합병증으로 알려졌습니다.

1947년 미국 뉴저지주에서 태어난 오스터는 '빵 굽는 타자기', '폐허의 도시', '달의 궁전' 등 소설은 물론 시, 에세이, 번역, 평론, 시나리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글쓰기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이 시각 뉴스

위로가기